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About Children

힐리스운동화 오픈 케이스 ( 어린이날 선물 )

by 메이쓴 2017. 5. 1.

안녕하세요 

기테(GiVE & TaKE)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힐리스 운동화 오픈케이스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힐리스 운동화 중
POP by HEELYS라는 제품입니다.

어린이날 선물을 어떤것을 사줄까 하다가 마침
롯데마트에서 2만원이나 세일을 진행하기에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은
89,000원 => 69,000원 입니다.

참고로 POP by HEELYS는 롯데마트에서 만든 국내 상품입니다 ^^

포장되어 있는 상태는 양호 해 보이네요~


POP by HEELYS의 장점으로 간단히 조작으로 바퀴를 넣었다 빼었다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바퀴가 나와 있다면 그냥 걷고 싶을때 굉장히 불편해 질 것 같아요.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긴 하지만 실제로 배우기 위해선 유투브를 보는것이 빠릅니다. ^^



이제 실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의사항으로 경고문구를 주고 있습니다. 왠지 스티커를 제거하면 반품이 불가할 거 같네요 ;;



바퀴를 넣는 방법은 간단히 뒤에있는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바퀴를 넣으면 됩니다.

PUSH

바퀴 넣기



바퀴를 넣으면 바닥과 평평해져 걷기가 편해집니다.



단점 ..

제가  생각한 단덤으로 보시는 것과같이 마감상태가 약간 좋지 않습니다.

바퀴가 잘 구르지 않아 바닥을 살펴보니 바퀴 앞부분이 마감된 부분이 튀어나와

바퀴와 마찰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퀴가 잘 구르지 않았지만 연습단계라서 잘라내진 않았습니다.



이런 세세한 마감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저하시키는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AS를 보낼때는 품질보증서와 동봉해서 보내야 한다고 합니다.

인기가 많아 그만큼 짭퉁이 성행하고 있는것으로 판단되네요~ 



어린이날 유치원 ~ 초등 저학년 까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제품리뷰 > About Childr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 배드민턴(빅민턴2) 리뷰  (0) 2017.07.03
LED 피젯스피너 구입리뷰  (0) 2017.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