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Made in CHINA

벤츠 가죽키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Get~

by 메이쓴 2019. 1. 9.

안녕하세요 ~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주문했던 #벤츠 가죽키케이스가 도착했어요~

한국에서는 가죽제품으로된거 가격도 좀 비싼감이 있고, 

벤츠 악세서리 중 벤츠키케이스교환을 하기엔 아깝고,

딱히 맘에드는것도 없기때문에 또 알리를 뒤적뒤적 했습니다.

알리가 항상 친숙한 느낌적인 느낌이죠 ㅋ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이제품으로 


요렇게 해서 약 1만 3천원? 이죠

이정도면 #벤츠가죽키케이스의  최저가 아닌가 싶어요~


역시 친숙한 알리익스프레스의 노란색 봉투~


LOGO 자리엔 역시 벤츠로고가 있었고, 

센스있게 드라이버까지 포함해서 넣어 줬네요~


조립은 간단하게 ~

원래의 키를 벤츠가죽케이스에 넣어주시고요~

동봉되어 있던 볼트를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원래키와 함께 결속을 시키면 됩니다.~




짜잔~~

이게바로 벤츠 갬성~ 아닙니까~ 



근데.. 뒷태에 얼룩무늬가 있네요..

 요건 좀 별루지만... 어쩔 ... 수없죠..

마감처리도 이정도면 왕 !! 깔끔합니다.


정품벤츠 키케이스는 아니지만 

이정도 가격에 퀄리티로~

흠집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거 같고

벤츠의 갬성갬성이 올라오네요~

(feat. 키레스고가 안되서 급 슬픔이...)

헤르만 벤츠 BEN...


그럼 다음제품으로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