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Made in CHINA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PS4 Pro 스킨 도착 및 패드에 부착

by 메이쓴 2017. 3. 30.
안녕하세요

기테(GiVE & TaKE)입니다.


지난 3월 8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던 도라에몽 스킨이 

어제 도착을 했습니다.


주문 후 제 손에 오기까지 약 21일 걸렸네요.

사실 엄청 오래 기다려야할거 같아서..


알리익스프레스 주문한것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누러주세요

2017/03/20 - [Made in CHINA] - 알리익스프레스 PS4 pro 스킨 주문




그 사이를 못참고...

국내에서 건담 스킨을 주문 해서 부착했었죠 ㅡㅜ;;


건담 스킨 주문 및 부착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눌러 주세요

2017/03/23 - [Reviews of Products ] - PS4 pro 스킨 주문 및 부착기



알리익스프레스의 선물이 이렇게 일찍 올 줄이야...

배송이 빨리진건지. 운이 좋았던건지 잘 모르겠네요 ..



이제 배송된 물건을 한번 살펴 볼까요??

역시나 비닐 봉투를 사랑하는 알리익스프레스 답게

비닐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어? 이거 스티커 구겨지면 안되는건데 ;;;

걱정도 잠시였죠..


올! 이렇게 얇은 스티로폴을 넣어줄 줄이야...

알리익스프레시 판매자의 센스가 돋보이는군요!!


스티로폴의 두께는 사진과 같이 약 0.5cm 정도 됩니다.

하지만 사진과 같이 부러져서 도착했네요..

이정도면 아주 선방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티커의 상태는 아주 양호!!



이부분이 윗면이 되고요..


이 부분은 바닥면이 됩니다.! 

건담과 동일하게 세모,네모 등 홈이 뚫려 잇네요.



좌,우,앞,뒤 면


패드면인데 패드면이 좀 심심하네요


여기까지 보면서 느낀점은..

어? 국내에서 건담 샀을때랑 재질이 똑같은데?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건담을 붙이고 남은 패드스킨를 소환했죠..


저 영문과 숫자가 보이시나요?


"YSP4P-0499"



오잉? 

중국에서온 도라에몽이 스킨에도



"YSP4P-0022"



저의 잠정적인 결론은.. 한국에서 주문한 것과 중국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주문한 제품이 동일한 제품이구나!


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건담을 붙였던 스킨를 소환하고,

도라에몽이 스킨를 패드만 붙였습니다.


붙이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2017/03/23 - [Reviews of Products ] - PS4 pro 스킨 주문 및 부착기



사실 건담 스킨 부착한지 몇일 되지 않아..

뜯고 도라에몽이 스킨을 부착하기에 너무 아까웠습니다...



도라에몽 스킨을 패드에 부착한 것은 이렇습니다.


도라에몽이 패드스킨은 모두 화이트라 조금 심심하고...

도라에몽이가 왼쪽으로 살짝 치우쳤네요 ;;;; 이런@!!



패드 부착시의 주의점은 터치패드에서 뒤로 넘어가는 부분을 드라이기를 이용해서 살~~짝 눌러주면 

문제없이 곡선도 촥~~ 붙습니다 ^^




자 이렇게 두개의 패드가 

하나는 건담스킨, 하나는 도라에몽이 스킨이 되었네요!




한국, 중국에서 모두 구입해 보니


성격이 저처럼 급하신 붙은 한국에서 주문을 추천 드리고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은 알리익스프레스를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