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Made in CHINA

알리익스프레스 짭레고 캠핑카 세척 후 조립

by 메이쓴 2017. 3. 27.

안녕하세요

기테(GiVE & TaKE)입니다.


지난번 세척 후 말림까지 진행 해 놨던 짭레고 캠핑카를 조립해 보았습니다.

# 정확히는 제가 약 30% 조립, 7세 아들이 약 70% 조립입니다.

레고가 너무 커서 지겨울때쯤 제가 투입하는 전략이죠 ^^;



혹시 세척과정에 대하여 못보신 분들을 위해 요기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


2017/03/10 - [Made in CHINA] - 알리익스프레스 짭레고 캠핑카 주문 및 배송-1





조립에 앞서 일반 레고와는 다르게 봉투에 번호표도 없고, 어느부품이

언제 사용될 지 모르기 때문에 부품을 종류별, 색상별로 나누는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미리 나눠놓지 않으면 나중에 부품을 잃어버리거나 

혹은...

부품이 없는 경우에도 찾지를 못해서 분리작업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짭레고 분리에 사용된 도구는 남자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필수로

하나씩 가지고 계시다는...


터닝메카드 정리함(원래 명칭은 장난감 정리함인가)이 등장했습니다.


이 사진과 같이 붉은색 및 기타 모양에 맞춰 정리를 했습니다.


나머지 들어가지 않는 큰 부품들은 별도의 비닐팩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이렇게라도 분류를 해 놓으니 속은 후련하고,

세척도 해놔서 빤질빤질한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ㅎㅎ




자 이제 설명서에 맞춰 조립을 시작해보기로합니다.


엔진부분의 디테일도 신경쓴 짭레고!! 캠핑카!!


저 엔진부분의 고무는 완전 의외의 디테일! 이였고,

실제 엔진이 실린더 역할을 하는거 처럼 좌,우로 움직입니다.

엔진부 조립컷. 밝은 은색의 부품도 존재하고 있고,

주름관 및 고무(타이밍벨트(?)가 인상적입니다.



그후로 차곡차곡 번호판 스티커도 붙이고 차량의 뒷면을 조립했습니다.

브레이크등도 잘 표현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특히!! 이 트렁크(?) 본넷(?)을 열 수 있다는건 정말 깜찍하네요.

특히 저희 아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자태 입니다




몇일이 지나... (약 1주일) 다시 조립에 심기일전을 투입해 봅니다...



이번엔 실내디자인과 디테일입니다.


정말 살아있는 디테일이네요~!!

바닥재 부터 싱크대, 전등, 선인장, 등 진짜 깜찍한 캠핑을 하는거 같이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테이블과 컵이 있고, 우측은 싱크대가 있네요.



다음은 운전석 입니다.

핸들, 기어, 브레이크, 엑셀, 전부 정교하게 숨어져 있고,

실제차와 동일하게 의자는 조수석까지 이어져 있는 평평한 의자로 이루어져

있네요 ^^




지금까지 캠핑카의 지붕을 제외하고 만든거 같습니다.

지붕은 캠핑카의 텐트처럼 열고 닫고 할 수 있는 모양이던데 아주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까지 만들었는데도 부품이 아직도 엄청 많이 남아 있네요!!


전체적인 실루엣은 위의 사진과 같고,

아직까직 부품이 없는것은 없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것은.. 부품조립시 약간 헐겁게(?) 조립되는 

부품들이 있어서 나중에 완 조립 후 움직이지 말아야 하나?

란 생각을 가지게 했습니다.


다음엔 완조립 및 디테일샷에 대하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