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Made in CHINA

알리익스프레스 PS4 pro 스킨 주문

by 메이쓴 2017. 3. 20.

안녕하세요
기테(GiVE & TaKE)입니다.

이번엔 PS4 pro 가 너무 검정검정하네요. 원래 쓰던 제품은 화이트 PS4 여서 깔끔한 맛이 있었는데.. 검정검정 하니까 뭔다 다른제품같이 느껴지네요...

물론 먼지도 잘 보이는거 같고...재질도 약간 울퉁불퉁한거 같고...


그리하여.. PS4 pro 스킨을 알아보다가 국내에서도 판매 하시는 분이 있고 알리익스프레스도 판매하고 있고~ 하네요..


결국은 가격의 함정에 못이겨..
알리에서 검색 하다..... 몇페이지를 내려 아주아주 많은 량의 디자인들을 보다가

뙇!!!

에몽이 스킨을 발견하자마자

오더오더~~!!



참고로 제가 알리에서 검색하는 방법은

1. 검색하고 싶은 단어를 영어로 생각해본다

예1) PS4 pro skin

예2) Lego 






바로 주문을 하는 과정으로 진행 하는데..

기존 주문시 카드로 결재를 해서 카드번호를 다시 넣지 않아도 되고, 주소도 영문주소가 등록되어 있어 아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는 한글로 나오고 있어서 영어를 모르더라도 주문을 거침없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어술픈 한글이란건...알고 계시죠? ^^


그만큰 한국분들이  많이 주문하고 계시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불과 2년전 쯤엔 다 영어밖에 없어서좀 어렵다고 생각한적이 있었습니다. ㅎㅎ



아무튼.......

3 월 8일에 주문 후 오늘이 20일.... 배송조회를 해보니 

제 물건이 발송되고 움직이고 있는것도 잘 보이고 있네요.


하지만 !!!

아직 중국에.... 있다는..


역시... 알리익스프레시는 주문한 것을 잊고 있어야...

대충 한달 뒤쯤 잊어버렸던 산타크로스 선물이 되서 돌아올 예정으로 벌써 선물 받을 생각을 하니 설레이네요 

(정신이 오락가락;;)


그럼 PS4 pro 에몽이 스킨을 직접 받은 후 재질 과 붙이는 과정을 리뷰 할 수 있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